패키기 결제를 했는데 왜 hd 영상으로 볼 수 없는거죠?
패키기 결제를 했는데 왜 hd 영상으로 볼 수 없는거죠?
9월31 결제하고 전화해서 확인까지 했는데 됐다고 볼 수 있다고 해놓고 지금 보려고 하니깐 안보여집니다.
이건 너무한거 아닌가요? 175.000 원 결제 했는데 주말 내내 볼 수 없는거라면 사실 일처리가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오늘 금요일 내일 토요일 일요일 3일 동안 못본 금액 환불 해주세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재봉틀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수강 내역을 확인해본 결과 현재 정상적으로 강의를 수강하고 계신 것으로 보입니다.
만일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문제가 반복될 경우
운영 시간 내에 고객센터(032-721-4966)으로 전화를 주시면 원격지원을 통하여 빠른 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