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묘(김준모)

글쓴이 : 김준모
등록일 : 2012-05-13
조회수 : 797
목록으로
뻔번한 드로잉의 재료와 강의이용에 대해.

안녕하세요. 도약아트 뻔뻔한 드로잉의 김준모 입니다. ^^
 뻔번한 드로잉의 재료와 강의이용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뻔뻔한 드로잉에서 사용하는 재료는 화방에서 쉽게 그입하실 수 있는 것들 입니다.
 미술술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구비하고 있을 제품이구요,
가격이 많이 비빤 제품들은 아니니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구매하시면 좋겠고요,
조금 저렴한 곳이라면, 호미화방, 한가람문구, 화방넷 같은 전문점 들이 있겠습니다.
하지만 고가의 제품들이 아니다보니 큰 가격의 차이는 없을듯 합니다.
 
  재료에 대해서는 초급강좌 2강에서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니, 수강예정이시라면 재료 목록을 참고하세오 구입하신 후 재료의 사용이나 특징에 대해 함께 알아보시면 좋겠네요. ^^ 이젤보다 책상이나 화판에 놓고 그리는 방법이 초보자들이 접근하기에는 더 쉽기 때문에 초급 중급 과정에서는 이젤을 전혀 사용하지 않으나 이젤에서 그리고자 하신다면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각 수업은 25분~55분 정도의 분량으로 난이도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90일 안에는 몇번이고 반복하여 수강하실 수 있으시지만, 한 아이디로 여러 컴퓨터에서 동시접속하실 경우 아이디가 자동으로 정지되는 경우가 있으니 다른 컴퓨터에서 로그인 하실때는 꼭 로그아웃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서점에 드로잉에 관한 많은 교재들이 나와있고, 기본과정에서는 비슷한 내용들을 주로 담고 있습니다. 제 강의의 경우에는 이론을 위한 교재를 추천해 드리기 보다는 다양한 사물들을 가볍게 크로키하는 것을 통해 눈과 손의 감각을 키우길 권해드립니다.
 
뻔뻔한 드로잉 김준모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