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육면체 그리는것도 어렵고 명암을 넣는것도 어렵네요ㅠ 이상한 부분에 집착하게 되면 다른곳이 엉망이되어 버리네요 ㅎㅎ 색칠을 하다보면 원하지 않는곳에 연필이 닿아버려서 형태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