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무통장입금으로 강의를 신청하신 후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처리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먼저, 입금하신 [은행명]과 [입금자명]이 신청하신 내역과 같은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입금 신청 내역은 [마이클래스 > 결제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신청하신 강의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입금하실 때 [받는 분 통장 표시] 또는 [보내는 분]에 다른 이름/내용을 기입한 경우 해당 이름/내용으로 입금되오니 해당 부분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무통장입금 신청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반드시 해당 강좌 페이지에서 [바로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수강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강의 신청할 때 [은행명/입금자명]과 고객님께서 입금하신 [은행명/입금자명]이 같은 경우 시스템 상에서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이뤄집니다.
* 단, 은행과의 연동이 간혹 늦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오른쪽의 [입금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입금 확인이 됩니다.
2-1) 만약 [입금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하였음에도 처리가 되지 않고 '해당하는 입금내역을 찾을 수 없습니다.'와 같은 문구가 확인되는 경우 여러 건의 무통장입금 신청 내역이 있는지를 확인 후, 실제로 수강을 희망하는 신청 내역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취소신청]을 해주신 다음 다시 [입금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러 건의 신청 내역이 있는 경우 실제 수강을 원하는 강좌가 어떤 강좌인지 알 수 없어 자동처리에서 누락됩니다.
3) 만약 강의 신청할 때 [은행명/입금자명]과 고객님께서 입금하신 [은행명/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변경신청]을 클릭한 다음 [무통장입금] 정보를 실입금 정보와 일치하도록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후 [입금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입금 확인이 됩니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 입금 확인을 시도하였음에도 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 은행명 / 입금자명 / 입금시간 / 입금액 을 확인하신 다음
[1:1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도약아트 고객센터(032-255-4966)으로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