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를 위한 서예교실 [초급+중급+고급]
커리큘럼이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우면서 발전할 수 있었어요
강의 기간도 넉넉해서 여유롭게 배울 수 있었고
매일 조금씩 학습하면서 점차 실력이 향상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달콤한초코 -
일상의 기록, 오일파스텔 [초급+중급]
초보자도 할수있게 잘 알려주시는 편입니다
- 수박속핥기 -
한 폭에 담아내는 산수화 [초급 + 중급 + 고급]
선생님 붓길 따라 산수화 배우는 게 즐거어요
- ch****ae -
[패키지] 묵향이 느껴지는 수묵화 중급 + 고급
배울곳이 마땅찮았던 수묵화를 이렇게 집에서 배우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go****an -
일상의 기록, 오일파스텔 [초급+중급+고급]
선생님의 색연필 강의를 듣고 그림의 입체감 살리기와 주제와 소재를다루는 법 등에 대해 자신감이 생겼어요. 이 오일파스텔 강의 역시 재료의 사용법부터 구도 잡는 법, 내 그림을 그리는 마음가짐 등 여러가지로 도움을 받았습니다. 진심 추천합니다~
- 로투스 -
클라스 드 데생 [초급+중급]
영상 따라 그리다보면 시간가는 줄을 모르겠네요.
좋은 스승을 만난것 같아 기쁩니다.
- 용거인 -
어느날 문득, 색연필화 [초급+중급+고급]
그리는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볼수있고 색연필 색상도 바로바로 알수 있어서 편하게 배웠습니다!
- km****ng -
일상이 예술, 감성 일러스트 [초급]
예쁜 그림을 많이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 mel********ost -
마음을 치유하는 컬러링 아트테라피 [2급]
색마다 심리 효과가 다르다는 게 채색하면서 진짜 실감됐어요ㅎㅎ
좋은 수업 잘들었습니다 ><
- co****pi -
클라스 드 데생 [초급]
정성스런 강의 덕분에 그림 그리는 즐거움을 다시 느끼게 됐습니다 기본기를 탄탄히 쌓으며 더 나은 작품을 그려내고 싶어요 번창하세요!
- ak****na -



























1 일 전
모두를 위한 서예교실 [중급]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시네요 ^^